맥북을 쓰면서 클램쉘 모드를 쓰는 사람이라면 거치대를 생각할때가 있다. 클램쉘 모드는 맥북을 닫은 채로 데스크탑 본체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인데 이번시간에는 맥북 클램쉘 모드 거치대를 3가지 추천해볼까 한다.

 

맥북 클램쉘 모드 거치대

 

맥북 클램쉘 거치대 살때 중요한것

사실 딱히 성능적으로, 스펙이 있거나 그런게 아니다. 다만 우리가 거치대를 구매하려는 이유는 책상의 공간을 넓고 유용하게 이용하려고 하는 것이다.

 

 

물론 맥북을 모니터 옆에 그냥 내려놔도 되지만 그렇게 되면 맥북 크기만큼의 공간을 쓸 수 없기 때문에 클램쉘 거치대를 구매하는 것이니까, 디자인과 그 외 부가적인 기능이 또 있는지 살펴보는게 좋다. 하지만 그런 수고를 덜기 위해 오늘 3지 제품에 대한 특징과 장점들을 나열해 보았다.

 

이킵먼트 일반 거치대

 

이킵먼트 노트북 수직 거치대 EKMT-VS1

COUPANG

www.coupang.com

이킵먼트 거치대는 아주아주 심플 그 자체이다. 맥북을 수직으로 놓기 때문에 책상의 공간활용도가 높아서 아주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는 제품 중 하나이다.

 

그냥 간단하게 외출시 사용했던 맥북을 꽂아 놓기만 하면된다. 장점이라고 한다면 맥북의 실버, 스페이그 그레이 색상과 비슷한 컬러를 출시했기 때문에 색감의 이질감이 없이 인테리어적으로도 좋다는 것이다.

 

하이라이저 높이조절 거치대

 

이킵먼트 노트북 하이라이저 높이조절 스탠드 거치대

COUPANG

www.coupang.com

만약 맥북을 그냥 클램쉘 모드 뿐만 아니라 듀얼모니터처럼 사용하고 싶다면 하이라이저 높이조절 거치대를 사용하면 된다. 공간활용에 대한 장점은 없지만 맥북과 모니터를 함게 듀얼모니터로 사용하고 싶을때는 이만한 제품이 없다.

 

클램쉘 모드, 듀얼모니터 처럼 둘다 사용이 가능해서 오히려 나중에는 더 유용한 편이다.

 

듀얼 거치대

 

이킵먼트 노트북 맥북 클램쉘 수직 거치대 EKMT-VS2-1

COUPANG

www.coupang.com

듀얼분만 아니라 트리플 거치대까지 있는데 이름 그대로 노트북 2개를 거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만약 윈도우 노트북, 맥북을 동시에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면 이렇게 두개를 꽂을 수 있는 제품을 이용해서 둘다 거치가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한가지 노트북이나 맥북이 있는 사용자라면 굳이 이 구성으로 구매할 필요는 없지만 혹시모를 것을 대비해서 이 구성으로 구매하는 사람들도 있다.

 

 

오늘은 맥북 클램쉘 모드 거치대를 3가지 추천해 보았다. 다 똑같은 업체이지만 가장 깔끔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이 아닌가 싶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내용

 

아이패드 제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4가지

아이패드 병은 아이패드를 사야지만 낫는다는 말이 있다. 그만큼 사고 싶은 사람은 많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이번 시간에는 아이패드 제일 저렴하게 구매하

whfla.tistory.com

 

맥, 윈도우 같이 사용 가능한 키보드 추천

맥북,아이맥, 맥미니 같은 기기가 있는데 윈도우 기반의 컴퓨터와 같이 사용해야 할때가 있다. 키보드를 따로 2개 사는 것보다는 1개의 키보드로 자유자재로 운영체제 상관없이 쓸 수 있으면 좋

whfla.tistory.com

 

아이패드가 맥북을 대체 할 수 없는 4가지

맥북을 살까, 아이패드를 살까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둘 다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아이패드가 맥북을 대체할 수 없는 4가지를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맥북에서는 가능하지

whfla.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